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부자 아빠 기요사키가 말하는 부자들의 음모(로버트 기요사키)-감사의 글

반응형

부자 아빠 기요사키가 말하는 부자들의 음모(로버트 기요사키)

감사의 글


"사업과 투자는 팀플레이다."

나의 부자 아빠는 늘 이렇게 말씀하셨다. 책을 쓰는 것도 마찬가지다. 특히 지금 여러분이 들고 있는 이 책은 더 욱 그렇다. <부자들의 음모>는 새로운 역사가 될 것이다. 부자 아빠 시리즈 중에서도 독자들과 온라인으로 상호교류하면서 쓴 첫 번째 책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불안한 모험이었지만, 다행스럽게도 나는 훌륭한 팀을 만났고 그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 그들 한 사람 한 사람이 나의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역할을 해주었다.

무엇보다도 나의 아름다운 아내 킴 기요사키에게 감사한다. 그녀는 언제나 나를 격려하고 지원한다. 오랜 여정을 통해 좋을 때나 나쁠 때나 곁에서 한 검을 한 걸음 내디딜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었다. 그녀는 나의 소중한 파트너이자 성공의 목적이다.

엘리베이트컨설팅컴퍼니의 제이크 존슨에게도 감사한다. 이 책을 구상하고 생각을 다듬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 덕분에 나는 단순한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현실로 만들어낼 수 있었다. 이 책을 편집한 하체트의 릭 울프와 레아 트라코사스에게도 감사한다. 이 프로젝트에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또 성공할 수 있도록 무한한 노력을 기울여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

리치대드컴퍼니의 론다 센커크와 메타포의 레이챌 피어슨에게도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 그들은 오랫동안 이 책을 독자들과 함께 써 내려간 작업장이 되어주고 책을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준 최고의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데 모든 노력을 쏟았다.

마지막으로 이 책을 만들기 위해 매일 얼굴을 맞대고 언제나 변함없이 우리 부부와 함께 고생해준 리치대드컴퍼니의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 그들이 바로 우리 조직을 움직이는 심장이다.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